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선한 애기디어와 공감개그의 1인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1:54

    안녕 영이다~


    이제는 정이 예능의 여름이 다가온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흘릴 것입니다.나는 지금 아는 분의 결혼식과 1세의 생일 파티 등, 축하 자리가 많이 되어 있습니다.더운 요즘, 결혼식 같은 행사에 마스크 저처럼 행사 시작 전부터 더위에 질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축하하는 행사에서는 사회자, MC석의 중요성이 더해지는 것이지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길 때 재미를 선사해주는 MC의 역할이 진실이 중요해요!


    >


    "오항상은 MC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개그맨 최효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꿈이 개그맨이었다는 최효정은 고등학교 때부터 개그를 하러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하나학년 때부터 대학로 극장에 와서 개그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


    그땐 정화 형편없는 개그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의 도전에 대단하다고 말하며 통과했었는데, 당시 인간극장 촬영이 자신있게 통과시켜준게 아닐까? 사고가 있다고 합니다.ᄏᄏᄏ


    >


    최효정이 고등학교 다닐 때는 개그맨의 재능이 풍부해서, 학교 행사에서 사회를 전부 sound 하였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식사가 발산되어 있었을까요?고등 학교를 졸업한 후 레 쿠레 이숀과를 전공으로 공부하던 도중 KBS 22기 공채 개그맨만 2이다. 괜찮은 집의 공채 개그맨이 되었네요.


    >


    어려서부터 자신의 꿈에 대한 확고한 의지가 있었기에 요즘 개그맨 최효정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2일에서의 삶은 어린 본인에게 개그맨이 되어 동기들과 허물없이 지내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가에 디어에서 코쟈네로 만들 수 있었답니다.


    >


    -주 무대였던 개그콘서트에서 최효정의 개그 재능이 좋아 보이던데요. 최효정이 연기하는 개그코너희가 대부분 화제가 되고 화제가 될 정도로 아이디어가 좋았어요!


    퐁승아학당 행복전도사 캐릭터, 독한것,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자, 어제 봤니? 등 많은 코구대에서 활약해왔거든요!


    >


    저는 강한것과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고댁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사마귀 유치원과 아이정남이 재미있었어요.


    사마귀 유치원은 1스쿤 선생님이 등장을 하고 웃으며 sound를 주었습니다. 아이들의 꿈에 대해 산다sound를 해주는 역할로 '어렵지 않아요~' 하면서 댁이나 현실적이고 과장되게 이 이야기를 해주었던 개그가 생각납니다.


    >


    연인은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였고, 애매한 사정을 듣고 결정하는 코덱이었습니다. 이거 안지키면 손 안떨려요 경찰 출동하지 않아요! 이 말투 기억하시나요?하하하


    그래서 시사 풍자 개그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말소리를 시원하게 뿜어내는 개그도 많이 보여줬어요. 공감하는 이야기도 개그를 통해 보여줘서, 공감개그의"최초의 1세"라고 불렸네요!


    >


    바로 당시 인터뷰에 의하면, 최효정은 개그는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이 공감하면서 서로 소통할 수 있어야 할 것이라고 스토리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심리를 잘 알고, 스토리가 안된 말을 꺼내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저의 경험, 누군가의 경험 등을 토대로 개그를 만드는 데 디테 1 한 개그도 가능했다고 합니다. 공감가는 이내영과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는 최효정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개그를 만들 수 있었다고 소견할 수 있네요.


    >


    그러나 시사 풍자 개그거리로 국회의원 강용석씨가 고소당해 취하한 사건도 있었는데요. 정말 오히려 이 사건에서 정말 오히려 최효정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고, 최효정의 개그에 이목이 쏠리면서 더 재미있는 개그를 선보여주었습니다. 지난 유행도 더욱 격렬했던 사건이었어요!


    >


    한 인터뷰에서는 \"이 사건이 방송생으로서 가장 큰 기억으로 남았다\"며 \"이 사건 덕분에 많이 유명해질 수 있었고. 그것을 이용해 시청자와 소통을 하면 더 좋았다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합니다.


    당시 최효종을 인터넷에 검색했더니, 갑자기 붙은 기사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 유헹룰 증명하듯 최효종은 2011년 KBS연예 대상에서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코미디 콘서트에서의 인기로 여러 예능에서도 만날 수 있었어요! 해피 투게더에서는 G4에 출연을 하면서 활약을 했군요! 최효정은 LG 트윈스 광팬이래요. MBC '야구를 읽어주는 남자' M에서 MC를 맡고 있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야구의 광팬이라고 하는데요!


    >


    "야구를 사랑하는 심리가 워낙 크기 때문에, 내 안에서는 스포츠 프로그램 전문 MC를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야구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에 대해 공부를 해서 배구, 농구에 대한 지식이 많다고 합니다.선수들에 대한 조사도 많이 해서 야구의 경우 10구단의 경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사랑하고 열정이 있는 것이 있으면 정 2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최효정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까? 향후 2013년도에 의무 경찰에 입대를 하고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2016년도에는 결혼식을 올렸대요. 2017년에는 달링 백년손님에 출연하고 아버지가 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


    현재 아내와 딸을 "책"으로서 가장으로서 육아는 물론, 에어컨과 전열교환기 필터 교체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거기에 8년간 이어져온 주얼리 사업까지 병행해 가고 있습니다. "코미디언이 안된다면 아무것도 못했을거야"라는 개그맨 최효정은 개그맨이 안된다고 해도 어디선가 개그를 지어 웃기고 있을거라고 합니다.천상 코미디언이 되어야 할 운명이었을까요?ᄏᄏᄏ


    >


    신선한 아이 디어와 공감 개그의 한명제, 최효종의 섭외를 원한다면? #최효정 #YM엔터테인먼트 #섭외 #이벤트 #페스티벌 #개그맨 #MC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