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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빌어린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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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와 같은 인터넷 쿵키오프,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가 모두 자동차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0년 0.0첫 퍼센트에서 2030년 40.5%, 그 때문에 2035년에는 75. 최초의 퍼센트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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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으로 주변을 인지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부분.인지 기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빌아이는 카메라를 이용한 영상인식 기반의 ADAS를 처음 개발하고 영상인식을 처리하는 알고리즘과 칩을 개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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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AS 시장의 성장성과 자율주행 시장의 현실성-ADAS는 자율주행 시장의 기본적인 시스템.자율주행시장의 성장은 ADAS 시장 성장의 연장선-자율주행 시장이 시장의 예상보다 늦게 개화되더라도 ADAS 시장은 고속 성장할 것이다-자율주행 시장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ADAS 시장에서 누리던 지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 *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 애첨단 드라이버 보조시스템으로 센서, GPS, 통신, 영상 등을 이용하여 운전자의 목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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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대적 지위와 고속 성장은 지속된다-현재 P/E 44.5배로 동종 업체보다 높은 프리미엄 → ADAS영상 인식 센서에서 절대적인 시장 지위를 지키고 있기 때문-이미 일부 회사와 자율 주행 4단계에 적용되는 영상기 납품에 대한 합의를 마치고 20하나 8년에 발매 예정인 EyeQ5와 REM이 자율 주행 시장에 진입 가능한 점, 자율 주행 단계 상승에 따른 카메라 수량 및 단가의 증가를 고려했을 때 과거 3년간 펼친 이상의 성장성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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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문제:Tesla와 결별-이 20첫 6년 5월 플로리다에서 Model S를 Autopilot모두 운행하던 운전자가 투 레쵸쯔로의 옆면과 충돌로 숨진 사건 이후 양사의 관계는 급격히 악화되고 인정의 내용, 결국 입장차로 결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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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ye는 Tesla의 autopilot은 아직 완벽한 자율주행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운전자가 언제든지 위 햄.되어가는 형편에 대비해야 하지만 상 햄.성을 고려하지 않고 완전한 것으로 마케팅하고 왔다고 언급, 그 당시 Tesla와 결별 발표, 다음의 주가는 8퍼센트 이상 하락했지만 Mobileye에게 Tesla의 결별은 상징성은 떨어지지만 모두 매출과 향후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아 다음의 주가는 다시 회복-Mobileye는 Tesla와의 결별이 뒤 인텔과 BMW와 완전 자율 주행의 개발을 위한 제휴를 맺고 CES 20일 7에서는 하반기까지 40여대의 자율 주행 차를 실제 도로에서 시험하면 발효쯔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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